본문 바로가기

커미션&분양/창작종족분양

리네이크

본 게시글의 내용은 (@jd0401) 의 창작 종족 리네이크에 관한 문서입니다.

 

[리네이크]

 


 

:: 안개속에 숨어들어 다시 한번 생을 피워라 ::

 


 

리네이크는 죽은 생명체의 입안으로 들어가 그 뼈를 몸으로 삼아 움직입니다.

몸길이보다 과하게 크거나 작은 뼈는 선호하지 않으며 한번 몸으로 삼은 뼈를 변경하지않습니다.

살과 가죽이 완전히 사자져 뼈만 남은 상태를 가장 선호하며 유실된 뼈가 없이 원본에 가까울수록  수록 강한 힘을 발휘합니다.

 

리네이크가 들어간 몸은 다음과 같은 내용들로 구분할 수 잇습니다.

1. 안개로 이루어진 털.

근처로 다가온 이에게 환각작용을 일으키기에 상대에게 감촉도 형태도 일반적인 털과 비슷하다고 느끼게 합니다.

리네이크가 스스로 안개를 흩어내거나 강한 외부의 충격을 받아 형체가 흔들리는 경우가 아니라면 실제 털과 구분이 불가능 합니다.

 

2. 뼈가있는 부분을 따라 자란 단단한 비늘.

이 비늘은 리네이크의 핵이며 몸을 이루는 안개가 시작되는 부분입니다.

무척 단단하지만 리네이크들의 약점중 하나로 이부분의 강한 충격이 가해지거나 파손될 경우 안개를 만들어내는 힘을 잃습니다.

간혹 뼈 위치가 아닌곳에 특정한 모양으로 생기기도 합니다.

 

3. 신체에 존재하는 뱀 문신.

리네이크는 반드시 몸 어딘가에 뱀 문신이 존재합니다. 문신은 뼈비늘을 시작으로 피부위를 따라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이 문신은 리네이크의 2번째 눈으로 주변상황을 살필때 사용됩니다. 외부 상황에 맞춰 상호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4. 꼬리 끝으로 얼굴을 보이는 뱀

리네이크의 몸 안에 살고 있는 뱀이자 본체입니다. 앞쪽의 있는 눈은 실질적인 역할을 거의 수행하지 못하기에 리네이크들은 문신을 이동시키거나 꼬리 끝으로 뱀의 얼굴을 내밀어야지 정확한 밖의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리네이크의 눈은 공막과 홍체의 구분이 없이 하나, 또는 여러개의 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운데 하얗고 긴 동공만이 존재합니다.

눈의 색은 몸안의 뱀의 색과 동일합니다. 눈을 깜박거리거나 동공이 움직이는등 실제의 눈과 비슷하게 움직일 수는 있으나 시력은 거의 존재하지않습니다.

 

<안개가 사라졌을때 보이는 모습 (좌측)

 

<유혹당하는 개발자>

> 악마의 권속인 리네이크는 때론 살아있는 존재의 소원을 들어주는 형태로 몸을 받아가기도 합니다.

소원을 댓가로 내어준 몸은 마지막 뼈 하나까지 가루가 되서 사라질때까지 리네이크의 뜻대로 이용당하겠죠.

 

완성개체

 

 

03. 즉분가능 (5.0)

 

핵의 위치 등뼈✧고양이의 뼈

 

05. 즉분가능 (5.0)

분양완료!

핵의 위치 가슴뼈✧고양이의 뼈

'커미션&분양 > 창작종족분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그밋_구름밋 분양  (11) 2022.05.03
구묘밋 비리 분양  (6) 2022.01.14
드롭폭스  (0) 2021.09.06
유성캣분양 ::밤하늘에 유성이 내리던 날::  (0) 2021.07.04
방울다람쥐  (0) 2021.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