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캐/에오르스

엘 나트 설정

분명이렇게까지 먹을생각은 없었다.

 

퍼리캐 만들다가 친구만들고 싶어서 세계관 대충 적어옴 ㅇㄴ  대충이 아니게됨 어쩌다 이렇게됬담.

그래도 적당히 뼈대만 있는 세계관이니깐 걍 맘대로 설정 덧붙이고 놀아주세요. 님 설정을 공설로 만드세요. 

다들 아는 그 마법쓰고 검쓰고 용병돌아다니고 그런 판타지 세계관 느낌이면 대부분 ok인 

>> https://jamryong.tistory.com/61

선빵을 치고 공설로 만드시라구요. 

 

 

 

 

 


낙서들 크기가 크다고 안올라가서 잘라올리는중

 

이름뭐하지.. >>엘 나트 가 되었습니다. 성씨뭐하지..  >> 람포르스가 되었습니다. 

 

제국의 왕위계승권자중 하나. 제국 아카데미 737기 졸업.

기사왕은 일종의 별명. 아직 왕위를 이어받지않은 상태.
(40~50대쯤에 이어받지않을까.. 현재는 20대 초반,

이곳의 평균적인 인간의 수명은 종족에 관계없이 200세정도로 제국에서는 19살이면 성인으로 인정받음.)

키는 2M정도. 

 

왕족이지만 제국 황제의 관을 이어받는쪽은 아님.

왕족 중 일부는 제국의 아래에 속한 공국의 왕으로 군림하고 엘 나트는 이후에 이런 공국중 하나의 왕이될예정.

지금은 대리인이 그 자리를 맡고있으며 정식으로 임명되기 전까지는 던전들을 돌아다니며 방랑에 가까운 생활을 하기로 되어있음. 방랑생활 틈틈히 공국을 방문해 보고를 받고있는중. 

 

이곳은 신의 힘이 세계를 강력하게 지배하고 있는 땅. 그 이름에 걸고 한 맹세를 어기면 강력한 제재를 받게됨.

엘 나트는 궁 내부의 정치적 소용돌이에서 벗어나기위해서 신의 이름아래 왕위쟁탈에 본인의 이름으로 참가하지않겠다고 선언하였으며 이후 다른 계승자들의 만장일치로 안정된 지위와 영지를 보장받음.

기사왕이라는 칭호에 맞게 타국과의 전쟁시에는 군수권을 어느정도 쥐게되지않을까. 

 

 

 

전투에서는 최전선 뛰어난 기동성으로 강력한 적의 앞에서 상대를 저지하는데 효과적.

 

기사로서 아카데미를 졸업한 상당한 실력의 검사.

제국아카데미를 졸업한 모든이들은 기사의 칭호를 받으며 최소 2년 최대 5년까지 기사단에서 근무하게 되지만.

엘 나트는 졸업한후 1년만 기사단 근무를 하고 그 이후로는 적당히 기사단에 이름만 올려두고있음. 엘 나트가 꼭 필요한 지역으로만 요청을 받고 다니는중.

기사단의 일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근무하던 1년중에도 마수를 잡는 일만 중점적으로 수행했을듯. 

이는 엘 나트가 지고있는 의무인 마계의 문 추가수색과 이후 마계진입에 연관되어있기에 황제에게서 용인받은 특권.

다른 평범한 기사단원이라면 그가 가진 권력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을듯. 보통의 졸업생들은 소집해제 전까지는 소속된 가문에 관계없이 기사단 소속이라 1분 대기조임. 차별없이 굴러라.

이때 찾아낸 이들 중 일부는 영지에 편입할예정. 미래의 자신의 영지에 고용할 인재영입이자 마계에 같이갈 동료를 골라내는중인.

 

1년이 지난 지금. 다니고 있는 주된 탐험 장소는 밝혀진적 없는 새로운 던전. 제국내외를 가리지않고 다양한 장소를 돌아다니는데 본인이 가진 의무 이외에도 그냥 좋아서 다니는 것도 꽤 있는듯.
왜 왕궁이 아닌 이곳에 있느냐는 질문에 그것이 즐겁기 때문이라고 대답. 평소에도 슬렁슬렁 넘어가곤 하던부분이라 대부분 그려려니 하고 넘기는 분위기. 그 속내는 한둘 정도만이 알고있을듯.

 

 

 

 

위험한 상황에서 동료를 위하는 모습을 보임. 자기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믿고 의지함. 호탕함.
밝은성격 스스럼없이 다가는것처럼 보임. 다소 손해를 본다 해도 본인이 원하는것을 관철하기위해 노력.
상대의 의견을 들으나 상당히 마이페이스적. 

평범하게 다른이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면 그야말로 기사도의 표본이라 할수있고 본인보다 약한 이에게 무력을사용하지않음. 

 

능력이있다면 신분을 가리지않고 동료로 받아들임. 아니 어떻게 보면 오히려 가린다고 볼수있을듯.

정계에서 한발 물러선 스텐스를 취하는 만큼 너무 권력의 중추에서 한끗만 벗어난 이라면 잘 만나지않음. 능력이있고 지위가 아주 낮거나.. 본인과 비슷한 상황인 이들을 적극 기용하려고 하나..이건 더 훗날의 일과 가까울듯.

20대인 지금은 최우선 목표인 던전과 마수 마계를 저지할수있는 실력의 이들을 찾아다닌는중. 

 

제국의 존재를 위협하는 이들을 적으로 규정. 그가 충성을 맹세한건 이 제국의 안위니깐.

 

표범베이스로그리기시작했는데 어째 점점 사자베이스가되가는기분..이를어쩐다.

 


망국의 왕이라는 설정 달라는말을들음....
이건 나중에 If로 먹어도 재밋지않을까... 

옷 안입도 다녀도 ㄱㅊ

 



제국 왕족의 의무중 하나는 세계멸망을 막기 위해서 일정시기마다 마계로 용사를 보내야하는게 있음.

왕가에 내려오는 비밀중 하나.

이렇게 보내지는 용사중 하나에는 반드시 왕족이 포함되어야하고 이는 그에게 기사왕이라는 칭호가 주어진 이유이자. 왕위를 포기할때 이후의 삶을 쉽게 보장받을수 있던 이유중 하나가 됨.

 

주기적으로 마계의 침략을 막기위해 심층부의 봉인을 새롭게 시켜야하며 이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전투가 발생하는데

마계진입은 한번에 소수인원만이 가능함. 아카데미부터 계속된 인재영입은 사실 이곳을 향하기 위한 나름의 준비과정.

왕가소유의 던전중 하나가 바로 마계의 입구.

그에게 주어진 왕가에 내려오는 의무가있다는것을 귀족 가문의 소꿉친구 정도라면알고있을지도..

친구도 상당히 고위귀족이여야겠지만 (친구구합니당)

지금 던전들과 세외를 돌아다니는것도 비슷한 이유.

혹시 다른 입구가 있을까봐& 전투경험을 미리 기르고 함께갈 이들을 추리기위해. 

첫번째는 실력, 두번째는 후에 이 일을 발설하지않을정도의 의리가 있거나 아니면 발설하지 못하게 만들 약점이있는지..까지.

 

 

형제중 동료들이 뱀같다고도 표현하는 동생이 있음. <얘가 제국 황제자리 먹지않을까. (언젠간짜오겟습니다 네)

가끔 공국에 들러서 만남. 엘 나트가 가장 밀고있는 세력. 동복형제. '직접적'으로 왕위를 얻지않겠다고 했으니깐요.

물론 다른 형제들의 일도 적당히 도와주고있음. 

머리도 어느정도 좋고 궁에서 자란탓에 뛰어난 정치감각을 가졌지만 본인은 그런걸 좋아하지않는것과는 또 별개로.. 이곳에서 태어난 이상 어느정도는 해야하니깐. 

(미래의) 황제를 향한 절대적 지지를 추가로 표하고, 신의 이름아래 서로를 향한 맹세를 함. 완벽한 아군이 되어주겠다고 선언. 동생이 즉위한 이후에는 정말 완전히 왕위에서는 동떨어진 삶을 살예정.

정치에서 물러서는건.. 왕자리 하나 먹은이상 불가능하지않을까요. 엘은 이것까지 내려둔 생각은 없는데.

황제한테 토사구팽당하거나 배신절대금지조약 같은거 맺었다고 보면될듯. 무슨일이 있어도 배반하지않을 너의 우방이 되어주겠다.

 

 

리아님이 검 주심

 

 

 

친구관계 정리하기 이름 알게되면 이름으루 정리함

제글이보이시나요 이름을 알려주세요... 정리용으로 그림올려두 되는지도 알려주시면 매우감사합니다.

 

  • 펀님캐 (제인 페르스토라) 
더보기
내 친구 펀님캐

 

https://pernucia.notion.site/5e7e0202e22741ada318b57fb42ce684

 

제인 페르스토라

전신

pernucia.notion.site

 


소굽친구 관 짰었나? 잘 모르겠네요 

아카데미 같이다녔을것같음 때때로 막나가는 기사왕 고삐잡아주는 역할

법사였던가 

 

 

 

  • 리아님캐 (프로시온 안테카니스) .
더보기
친구낙서 추가하기 리아님캐를 종자로획득

 

안쪽이 갈색인 시크릿 투톤의 머리카락. 지방귀족의 외동딸로 켄타.

아카데미 3~4학년정도의 실력으로 기사서임을 받기 전 엘 나트의 종자로 편력을 다니고 있다.

기사왕의 검을 들고 다니며 켄타라는 신체의 특성상 다양한 무기에 두루 능숙할 예정. 전투 이외에도 다양한 포지션을 맡을 수 있다는 장범을 가지고 있음.

1클래스의 비 전투 계열 마법을 사용한다. 

 

 

 

 

https://ria-fox.postype.com/post/9970836

 

잠룡님세계관캐설정

아직 이름 못 정함 이름정해주실 분 급구 잠룡님때문에 짰으니까 잠룡님이 정해주세요 이름 정해졌습니다 프로시온(Procyon)이래요 성은 안테카니스(Antecanis) 기사아카데미 출신, 하지만 아직 졸

ria-fox.postype.com

 


 

두손으로 검들고있는게 완전 기여운친구. 기사단 입대 면제를 조건으로 엘 나트가 아카데미에서 빼옴

학교로 돌아갈수있을까 우리친구 졸업장은 따야죠

키는 기사왕보다 작은. 아카데미에 들어온 친구를 엘 나트가 영입.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고 겉도는 프로시온에게 엘 나트가 먼저 다가갔을것 같네요. 졸업도 하고 엘 나트가 나중에 공국으로 돌아와 정식으로 승계하면.. 비서가 될려나요? 오랫동안 같이 다니기도 했으니 엘의 의중을 잘 파악할것같은데.. 외동딸이라서 어떻게 되려나 영지를 맡을 사람이 없으니 지방으로 돌아갈 지도? 고향에 큰 정이 없으면 영지를 팔고 엘 나트의 가신으로 공국의 땅을 수여받을 수도 있을것같네요~

 

리아님 설정 다 적으시면 뭔가 주절거리러옴 

없습니다.

 

 

  • 은행님캐 (모닝스타 이스트 라이트) .
더보기
계속날조하기 은행님네친구~

 

녹색의 털을 가진 북극여우. 한쪽귀에 붕대가 감겨져 있다.

발광광석과 유리무역을 가문의 주 수임으로 삼는 이스트 라이트 가문의 자제.

아카데미 출신으로 5클래스의 실력을 가지고 용병활동을 하고 있다. 주 사용 마법은 무언영창계 

사람과 세상에 대한 '지식적인' 부분에서의 흥미가 많고 보통사람들과 다른 행동양식을 보이며 흔히 '기인'이라 불리우는 행동을 자주 하는듯 하다.

 

 

https://ehn-mission.tistory.com/9

 

◈모닝스타 이스트라이트◈

연녹색 컬러 포인트가 귀, 손발 끝, 꼬리에 들어가 있는 북극여우. 포인트 컬러를 제외하면 몸은 약하게 녹빛이 도는 흰색이며, 몸 부분 부분에 상처들이 있다. 머리카락은 채도낮은 진녹색이며

ehn-mission.tistory.com

 


 

던전 공략을 위한 동료 모집중에 만나지않았을까 하는 망상함. (공설됨)

파티 꾸리면서 해머대신 사용할 스테프 사오라고 했더니 사온 모닝스타..

본인손에 잘 맞는거랑은 별개로 담에 가서 엘 나트가  상인을 혼내고 왔습니다 무력은 쓰지않았습니다 아마도.

 

지금은 같이 던전 공략중. 던전에서 발생한 위기에서 구해줘서 같이 다니게됨.

더 깊은 던전을 탐사하기위한 공생관계일지도! > 엘 나트와 함께하면 신기한 던전을 많이 다닐수 있다는 흥미가 더해졌을것 같네요!

아무래도 엘 나트의 던전 탐험 제 1목표는 추가적인 마계입구 수색이니깐요.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통로라면 모닝스타의 관심을 끌 수 있으려..나..?

 

 

  • 눈늑님캐 (에이시르
더보기
눈늑님네 친구 설정없어서 대사날조불가

암살자라고 했던가.. 설정주세요. 어디서만났을까..

단순 암살자라면 역시 학교에서 만난 느김은 아니죠.. 동료모집이였을까..

만약 같은 편 암살자라면 가족이 호위겸 만나게해줬을지도


가족에게 닥친 참변으로 아카데미 중퇴.

몰락귀족이 된후 자경단겸 용병으로 활동중

 엘 나트를 만난후 용병으로 고용.

 

 

  • 솜니님캐
더보기
솜니님네 고영친구입에넣기

편지 배달할때 만날듯.

여행다니면서 만난 친구들한테 편지보낼때나.. 나중에 더 친해지면 추적당하면 안되는 우편물,, 도와줄래,,,,,?

아카데미 안에 편지배달하는 친구여도 좋을듯.. 밖에서 만났다면 정체는 숨기고 만나지않을까하는 생각.

 

 

  • 도토밤님캐 (미엘르) .
더보기

 

다정햄쮜

 

힐러~ 햄쮜 힘힐러친구

일반 프리스트 인것같은? 평타이상의 신성력 보유중.

먹는거 좋아한다는 친구.

크기는 기사왕 반정도 오는것같구

본인힘때문에 주변이 다칠정도라면..완전 강력해.. 볼쭈에 음식 담을수있다는게 넘 귀엽네요.

아무래도 성격책으로도 상대를 공격하는것 같은.


 

둘은 같이다니게 될까요? 두근두근 기사왕이 혼자다닐시절 던전 근처나 길에서 마주쳤던 인연!도 좋네요

기사왕네 성 요리사 일 잘해요 먹을걸빌미로 영입시도하기

 

 

  • 마일님캐 (쥬 민테)
더보기

 

 

기사?

 

토끼친구!

 

아카데미에서의 라이벌관계 나중에 영입성공 ^^

졸업 토너먼트 소원들어주기에서 기사왕이 영입함

아 그럼 동급생인가보다. 

츤츤댄다구 하네요 당근좋아하는 친구.. 자존심 강한친구 즐겁다. 토너먼트 마지막까지 올라오는걸보면 실력도 좋을듯! 

 


 

 

 

  • 시로님캐 (카라멜 로나)
더보기

다람쥐 수인 아카데미졸업 마법사 현재는 요리사로 여행중

작은체구 꼬리에 재료를 넣어서 다니는듯? 

 

돌아다니다가 만났을것같은! 아카데미 졸업년도를 만들어야겠어요 이렇게 많아질줄은 몰랐어서 설정에 혼선이 온다

람쥐친구를 만나기 위해 일부러 거리를 좀 돌아갈때도있지않을거요 마법수신호같은걸로 람쥐친구가 본인위치 표시해줬음 좋겠다 ㅎ 아니면 일정 루트를 빙빙 돌아다니려나요? 람쥐의 포장마차를 만날때를 대비해 금화세개를 꼭 품고다니자..

 

 

 

  • 오로라님캐 (세레스)
더보기

여우수인 고위신관

아카데미에 상주하니 학생-선생 관계로 만났을것같은 어쩌다가 아카데미로 왔죠? 

나이차가 그래도 좀 있지않을까요 아무래도 여기서 교육까지 같이 담당하니깐...

토끼친구쓰러졌을때 롸님네 친구한테 데려다줬을듯 이렇게 남의 캐 날조를 두배로 해버리는데 

https://aurorastrike3753.postype.com/post/9992118

 

⚳세레스[Ceres]

<세레스의 초상화> [샐러드(@Ssalad_M) 님의 아트입니다.] 복장 참고자료 외관 여우 계열 종족. 전반적으로 분홍색을 띄며, 하관이 흰색 털로 이루어진 단모종이다. 허리까지 내려오는 분홍빛 장발

aurorastrike3753.postype.com


 

 

 

  • 여우비님캐(여름별 겨울꽃)
더보기

켄타종족... 조만간 여기 세게관에 정령술 관련문서를 추가하겠습니다...

소수민족 유목민이라니 설정마구퍼먹는중

절대로 같이놀아...  


 

 

  • 멸치님캐 (리히트 일레리아), (리히트 일루리에) .
더보기

 

신성왕국 세르느엘의 고위 신관가문인 리히트가문에서 태어난 페럿수인 

7클래스의 마법사로 프리스트의 지위를 가진 레인저치유사

엘 나트보다 연상이며 어릴적부터 왕국과 제국사이의 교류로 만난적이 있다. 

 

일루리에

일레리아의 여동생으로 전투마법사가 목표.

제국 아카데미 입학기회를 노리고 있는듯.

 

 

 

https://kanchovy-trpg.tistory.com/63

 

에오르스 - 리히트 일레리아 / 일루리에 설정

(art by 호종님) 외관 설정 곱슬 백장발에 시크릿 투톤으로 안쪽 머리색이 청색. 전체적인 몸 색깔은 파랑에 살짝 걸쳐있는 검정색... 육구나 귀 안쪽, 팔다리에 존재하는 긴 선형의 무늬 포인트 색

kanchovy-trpg.tistory.com


 

가끔 팀에 들어와 던전 공략을 함께하고 있다.

공방을 모두 할수 있으며 마법과 신성력 치료능력이 있는 일레리아는 단신으로도 큰 힘을 발휘하기에 유용한 인력일듯.

필요하다면 둘이서도 던전 갈수 있지않을까요? 이때는 탱킹과 자잘한 공격을 엘 나트가 하고 마법과 화살로 일레리아가 치명상을 입힐듯.

빠르게 마수토벌을 해야되는 상황에서도 둘이 합심할것 같네요. 일레리아의 기동력은 어느정도지? 마법으로 보조하면 꽤 빠를것같은데 둘이서 같이 마수 둘정도는 잡을것같은.  

 

 

  • 무님캐 (알마하 데 울티오르)
더보기

대룩의 북쪽끝에있는 작은 왕국, 설원의 땅 툰트라의 입구를 지배하는 왕

 

 

  • 샐러드님캐 (레카르) .
더보기

스라소니+호랑이의 외형

부족사람들이 마수에게 전멸당한후 복수를 하며 살아가고있다.

마수토벌을 주로 하는 방랑하는 자유용병.

 

https://ssaladbowl.tistory.com/50

 

[ 레카르 ]

■ 달발톱 부족 : 부족 연합국가....의회형식?이려나 싶었는데 세계관 추가된거 봐버리기! 혹시 저 울티오르 근처 출신 해도 될까요? 울티오르가 하나의 왕국으로 선포되기 이전에 우리는 왕국

ssaladbowl.tistory.com

 

 

재뉴어리

레카르가 데리고(?) 다니는 아기토끼. 쥬 민테의 동생중 하나.

16~18세의 청소년. 레카르에게 자신을 가르칠것을 종용하고 있다.

베리 좋아함.


 

설원에 있던 부족이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고 엘 나트가 진위를 확인하기위에 울티오르를 찾아왔다가 레카르를 마주침.

복수를 다짐하기위해 주기적으로 고향이 있던곳을 찾아오는 레카르에게 엘 나트가 그때당시 목격한 마수의 형태들을 물어봤을지도.. 엘이 원하는것을 알려주는 조건으로 한바탕 싸웠을것같기두 하네요! 

 

 

 

  • 말랑님캐 (아페티테 판테라) .
더보기

설표

 

엘 나트의 공국에 위치한 작은 식당 '에피타' 의 주인

정보가 모이는 요충지의 역할을 겸하고 있으며, 모험에서 돌아온 엘 나트에게 공국에 떠도는 소문에대해 알려주곤 한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erbER6jRAX1ySRxnZOcK5pD2MnGBldy4cHhWCEnL3UA/edit

 

아페티테 판테라 프로필

외형 설표 수인입니다. 머리카락 색과 무늬 색은 똑같은 검은색입니다. 머리카락 사이로 드문드문 흰머리가 보입니다. 푸른 눈을 가지고 있으며 똑같은 푸른색 피어싱, 비녀, 머리끈을 쓰고 있

docs.google.com


 

미리 선불로 꽤 많은 돈을 지급해놨을듯.

그 금의 양은 경영난으로 힘들던 주점하나를 다시 일으켜세우는것을 물론이고 어느정도 고급정보가 모일수 있게 탈바꿈 시킬정도의 액수

엘 나트도 필요한 정보를 종종 찾지않을까요? 

기사왕이 가장 많이 찾은 매뉴는 고급의 맥주! 남부지역에서 자라는 최고급 홉을 빚어만든 고소한 종류를 가장 좋아한다네요. 엘 나트가 에피타의 문지방을 건너는 순간부터 주방에서는 스테이크 조리가 시작된다는 날조 적고감

 

 

 

  • 옴님캐 (헬리카) .
더보기

인간으로 위장해 에오르스에 숨어든 마수.

 

이름의 뜻은 남부 오르드의 방언으로 풍년이라는 의미.

자기 의지를 가진 마수로 마계에서 벗어나 에오르스의 한 마을로 숨어들었다.

부모를 잃은 고아로 위장, 이후 마을 사람들의 보살핌을 받으며 인간으로 적응해 살아가는중.

지금은 엘 나트의 공국으로 와 아페티테의  식당 '에피타'에서 직원으로 일하고 있다.

https://www.notion.so/a15db64c1b2a4697b343172b8dd0225a

 

헬리카

이름 : 헬리카 남부 오르드 방언으로 '풍년'이라는 뜻

www.notion.so


 

이전 마수토벌을 위해 나온 엘 나트와 먼 거리에서 마주친적이 있다. 깨진 균열의 틈을 사이에 둔 짦은 만남이였으며

엘 나트의 입장에서는 단순히 헬리카를 추가로 등장하는 마수일까라고 생각하며 경계하고 있는 상황이였기에 지금은 그때의 만남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

 

이후 에피타에서 다시 마주쳐 한눈에 마수임을 알아차렸다.

지성이 있으며 인간의 생활을 흉내내는 마수라니. 잠시 처리를 고민했지만 일단은 보류하기로 결심.

나중에 봉인구 같은걸 만들어서 다시 찾아오지않을까요? 날조하기. 이거 내 공국인데 아무래도 언제 변심할지 모르는 마수를 그냥 두기에는 찜찜하고 생각하고 있을듯.

만남 이후 에피타의 주점근처를 순회하는 기사들의 수와 순찰 횟수가 늘었다.. 

 

 

 

  • 엔찌님캐 (라잔 무에르테)
더보기

대장장이 과거 울티오르

알마하의 삼촌

'자캐 > 에오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 발  (0) 2022.12.08
에오르스_세계관  (1) 2021.05.30